[이색 힐링 테마카페] 도심 속 힐링 ~ 미스터힐링 구리역점 방문 후기

안녕하세요~ 요즘 회사일 때문에 바쁘지만 짬짬이 포스팅 중인 세이입니다...

너무나도 지치는 요즘...

춘곤증인지 그냥 단순 피로감인지 모르겠지만, 피로감이 누적되어있어서 오늘은 짬을 내서 힐링하고 왔어요~!

도심 속에서의 작은 힐링카페. 미스터힐링 구리역점에 다녀왔습니다!

 


미스터 힐링은 전국에 체인점이 있는데요.

예전부터 "도심 속 리얼 힐링 파라다이스"라는 콘셉트로 전신 안마의자를 이용할 수 있는 이색 카페랍니다.

 

깨끗한 산소를 지속적으로 공급해주는 산소존과 전신 안마의자를 받으면서 피로를 풀 수 있는 힐링 카페!

또한, 안마의자로 바디케어 후에는 카페 음료를 즐길 수 있어서 데이트 코스로도 손색없는 장소예요.

 

원래 1회당 이용금액은 13,000원이지만, 저는 티켓몬스터에서 쿠폰을 미리 구매해서 이용했답니다.

이용 쿠폰은 상시 판매 중이니, 이용하실 분들은 아래 링크! 를 클릭해주세요~!

> 티켓몬스터에서 이용권 구매하기 <

 

제가 다녀온 미스터힐링 구리역점은 아래 지도에 나오는 위치에 있어요.

 

 

 

요렇게 다이소건물 2층에 위치해있어요.

매장에 들어가서 "티몬 구매했어요"라고 얘기하고 음료 고르고, 입장을 했어요.

입장 전에 화장실 한번 꼭 다녀와야해요. 50분 동안 꼼짝 못 하거든요..

 

 

바로 날아온 사용완료 카톡.. ㅎㅎ..

 

산소존으로 구분된 입구를 들어가면 이렇게 칸막이로 자리가 나눠져 있고, 거의 커플석처럼 2자리씩 나눠져 있어요.

저 위에 파란 불빛이 나는 게 정화된 산소를 내뿜어주는 기계예요.

 

 

두둥! 전신 안마의자에 앉기 위해 신발을 먼저 벗어서 신발장에 넣고, 기계에 걸터앉아요.

많은 사람들이 이용하는 곳이어서 일회용 덧신을 줘요. 머리 부분엔 일회용 덮개를 깔아줍니다.

 

요렇게 덧신을 신습니다.. (부끄러운 발..)

 

왼쪽 주의점들을 꼼꼼히 알려주세요.

그리고 6개의 코스 중에 하나를 정하면 되는데, 중간에 바꿀 수도 있으니 너무 걱정 안 해도 돼요.

저는 토닥토닥 두드려주는 활력 코스로 선택했습니다. 

 

강도 및 시간을 설정해주시고 푹~ 쉬시라면서 나가셨어요.

그리고 그렇게 저는 잠이 들었답니다.. ZZzzzz (꿀잠)

 

50분 정도 진행되는데, 자고 일어나면 엄청 몸이 개운해요~!

전신 마사지를 만원대로 받다니~ 저렴하게 이용 가능해서 좋네요.

물론 사람이 해주는 게 더 좋겠지만요.. ㅎㅎ

 

음료는 블루베리 주스를 선택해서 테이크아웃으로 집으로 오는 길에 맛있게 먹었답니다.

 

도심 속에서 짧게나마 즐긴 힐링~!

누군가 내 몸을 짓누르는 거 같다면 바로 미스터 힐링에서 힐링! 하세요~!

 

"단골손님이 너였으면 좋겠다 ♥"

728x90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