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리뷰] 국수나무의 신메뉴! 고고제육면 강력하게 추천합니다!

안녕하세요. 세이입니다. ^^
저는 평소에 회사가 오후출근이이기도 하고, 일 특성상 저녁을 혼밥하는 경우가 많은데요.
오늘은 맛있는 국수를 먹어서 후기를 올리려고 해요~! ^^




동네에 하나씩은 있는 '국수나무'를 방문했어요.
자주는 아니지만, 맛있는 생면국수를 먹고싶을 때마다 찾는 곳이죠!

오늘은 매장에 들어가서 메뉴를 보는데, “고고제육면”이라는 메뉴가 눈에 들어왔어요!
“고고제육면”은 고기가 고봉처럼 쌓여있다는 뜻으로 기존에 있던 메뉴인 제육덮밥에서 업그레이 된 메뉴라고 해요.
매콤한 제육소스에 풍성한 고기! 깻잎 토핑까지! 중독성이 엄청납니다!!
특히, 면이 검은콩 칼국수면으로 되어있고, 미니 공기밥까지 제공되서 든든하게 먹을 수 있어요!
면이 싫으신 분은 “고고제육덮밥”메뉴가 있으니 기존 제육덮밥보다 풍성한 고기를 맛보실 수 있을거예요!

가격 7,500원

 


 

매콤제육시리즈의 신메뉴! “고고제육면”!!

어디한번 비쥬얼 보시겠어요?!

미니 공기밥과 함께 나와서 더욱 든든하게 먹을 수 있어요!
사진을 보기만해도 다시 군침도네요~

 

자세히 보면 검은콩 칼국수면이 독특하죠?
깻잎과 계란지단, 김가루까지 뿌려져있어서 제육볶음에 칼국수면을 비벼먹는 느낌이었어요.


도톰한 검은콩 칼국수 면이 쫀득쫀득하게 입 안을 가득 채우는 맛!!

제가 요즘 고기에 푹 빠져있어서인지, 이런 메뉴를 더 즐기게 되는거 같아요 ㅎㅎ
너~~무 맛있게 먹었답니다. ^^

매콤한 제육과 든든하게! 한끼 식사로 “고고제육면” 강력 추천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