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강뷰 맛집! 남양주 브런치 카페! - U2 (유투) 에 다녀왔어요!

 

 

 

안녕하세요. 세이입니다. ^^

바쁜 하루가 지나고 주말이네요.

 

오늘은 회사에서의 바쁜 일과를 마치고

회사 사람들과 단체로 한강뷰가 좋은 브런치카페이자 다이닝 카페 U2(유투)를 다녀왔습니다.

너무 힐링되는 시간을 보내고 와서 후기 남깁니다~!


■ 위치 및 운영시간 

 

U2는 기본적으로는 브런치카페이지만, 저녁때도 식사를 할 수 있습니다.

U2의 위치는 아래 지도와 명함사진에서 확인하세요~!

 

 

 

영업시간 매일 오전 11시 ~ 오후 10시
브레이크 타임 오후 3시 ~ 5시 (주말, 공휴일 제외)
식사 라스트 오더는 오후 8시입니다.

 

네이버 예약 시스템을 이용해서 예약도 가능하니 참고하세요~!

 

> 네이버 예약 바로가기 <

네이버 예약 :: U2

서울 근교 아름다운 정원과 한강뷰를 즐길 수 있는 분위기 좋은 브런치 카페입니다. 영업시간 매일 AM 11:00 - PM 10:00 브레이크 타임은 PM 3:00-5:00 입니다. (주말, 공휴일은 제외) 식사 라스트오더는 PM 8:00 입니다. 이용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booking.naver.com


■ U2 메뉴판 

 

 

처음에는 가격보고 깜! 짝! 놀랐지만, 음식의 퀄리티와 뷰를 보고

(조금 비싸다고 느끼지만) 다시 오고 싶다는 생각이 들 정도였답니다.

 

 


 

■ U2 외관 

 

 

카페 전경이에요. 2층으로 나뉘어있고, 단체석은 2층에 위치해 있습니다.

카페를 마주 보고 왼편에는 식물원이 있는데, 식물원과 앞마당 뷰는 잠시 후에 보여드릴게요.

저희는 단체손님이기 때문에 2층에 자리 잡았습니다. ^^

 

■ U2 내부 

 

 

 

고급진 레스토랑에 온 느낌~!

와인을 주문하진 않아서 나중에 저 와인잔은 치워졌답니다.. (쩝...)

자리에 앉아서 미리 주문한 음식을 기다렸어요..

 

 

■ U2에서 주문한 음식 (군침 주의!)

 

 

 

< 좌: 매콤 크림 빠네 , 우: 마늘오일, 바지락 봉골레 >
< 좌: 마르게리따 피자 , 우: 고르곤졸라 >
< 좌: 해산물 토마토 파스타 , 우: 세가지 맛 오픈 샌드위치 >

 

 

저는 마늘 오일, 바지락 봉골레를 먹었는데 바지락이 엄청~많았어요!!

매콤 크림 빠네는 조금 많이 매웠어요... (또르르...)

피자는 쫀득한 도우가 매력적이었습니다. 하하하!!

다른 메뉴들도 너무너무 맛있고, 양도 좋았어요!!

 

 

■ U2 야외 풍경 

 

날씨 좋은 날엔 피크닉 박스를 구매해서 야외에서 먹어보고 싶네요.

야외 뷰가 엄청났거든요!!!

 

그 야외 뷰를 바로 보여드릴게요!!!

 

 

 

시원시원한 한강뷰~!

물론, 날씨가 더 좋았다면 더 좋은 사진을 건질 수 있었겠지만 ㅠㅠ

비 온 뒤 해 질 무렵이어서 사진 퀄이 좀 별로네요. (보정으로도 살릴 수 없다니...)

 

 

 

 

옆길을 따라 한강변 자전거길로도 내려갈 수 있답니다.

한강변으로 자전거 타거나 걸어 다닐 때 중간에 휴식하고 가면 굳~!

 


 

이제 카페 옆에 있는 식물원이에요.

 

 

 

식물원 내에서도 카페의 음료를 가져와서 먹을 수 있게 곳곳에 테이블이 놓여 있었어요.

입구에 들어서자마자 피톤치드 흡입하는 기분!! 짙은 숲 속의 향이 그득했습니다.

 

 

 


바쁜 일과 속에서 맘 편하게 휴식을 취할 수 있어서 좋았어요.

오전에 비만 안 왔어도 야외테이블에서 노닥노닥 거리며 더 휴식을 취하고 왔을 텐데,

조금 아쉬움을 끝으로 집으로 돌아왔답니다.

다음엔 커피도 맛보고 싶어 졌어요~!

 

행복하고 여유로운 시간~ U2에서 느껴보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