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돈내산 / 올바른 자세와 다이어트를 위해 에르고바디 핏유어코어 구매후기!

요즘 날씨가 너무 더워졌습니다.

연초부터 더워지기전에 다이어트해야지.. 라고 마음 먹었었으나, 음식앞에서 망각해버리는..

너무나도 흔한 입다이어터인 저에게 최근들어 자꾸 눈에 들어오는 제품을 구매해버렸습니다. ^^...

우리 몸의 중심인 코어근육을 만들때 도움이 된다는 그 제품!!

바로 에르고바디 핏유어코어 입니다!

물론 핏유어힙이란 제품과 같이 구매했어요. 아직 느낌을 잘 모르겠어서 오늘은 핏유어코어에 대한 후기만 올립니다. ^^;;

 

■ 구매하게 된 이유(계기)

핏유어코어를 구매하게 된 계기는 페이스북을 볼때나 유튜브를 볼 때, 자주 광고를 본 탓도 있었지만, 운동의 필요성을 점점 느껴지게 되었어요. 

특히, 코어근육이 무너지면 자세도 무너지고, 뱃살도 더 나온다고 하더군요.. ㅠㅠ

그래서 코어운동으로 좋은 운동들을 해봤는데, 내 자세가 잘 나오는지도 모르겠고, 괜히 허리만 더 아프더군요..

그러던 중 광고를 보고 "에잇, 속아본다!" 하고 구매해버렸어요. ㅎㅎ

 

 

■ 제품 형태

제품은 이렇게 평범한 상자에 담겨져 옵니다.

상자 안에 비닐팩에 담겨져 벨트가 오는데요. 펼쳐보면 이렇게 생겼습니다.

 

 

그냥 허리고정벨트처럼 평범하게 생겼습니다.

하지만, 일반 고정벨트보다는 조금 차이나는부분이 눈에 띄더라구요.

 

■ 일반 제품과의 차이점

1. 고정지지대가 5개나 있어서 허리무너짐이 적다.

일반 허리고정벨트는 그냥 벨트의 형태만 있는 경우가 많고, 지지대가 있더라도 허리에 3개정도의 지지대가 있는 제품이 있는데, 핏유어코어는 5개의 지지대가 단단하게 허리를 받쳐줍니다. 플랭크 라는 운동을 할때 허리무너짐이나 자세를 확인할 수 없어서 잘하고있는지 모를때가 많은데, 핏유어코어를 착용하고 하면 와이드한 벨트덕에 어느정도 자세가 잡히는게 느껴졌습니다.

 

2. 서브벨트가 2중(2줄)으로 되어 있다.

일반 허리고정벨트는 메인벨트 겉에 서브벨트가 1가지 방향만 있어서 허리를 졸라매는 느낌인데, 핏유어코어는 2중으로 허리를 감싸주는 형태입니다. 그래서 허리를 졸라맨다기보단 감싸주는 느낌이 더 강합니다. 마치 코르셋을 입은 느낌이랄까요?

 

3. 특수 발열소재로 착용만해도 땀이 삐질삐질!!

이게 제일 좋았어요. 소재 자체가 특수 발열소재라서 착용하고 일상생활만 하더라도 벨트 착용부위에 땀차는게 느껴지면서 벨트를 벗을때의 그 시원함이란 이루말할 수 없죠! 특히 코어운동과 병행했을 땐 정말 최고였습니다.

 

■ 사용 후기

일단, 현재 3일째 착용중인데, 너무너무 좋습니다.

허리 고정력은 정말 최고입니다. 지금 이렇게 포스팅을 남기면서도 착용중인데, 평소에 허리를 펴고 다니지 않아서인지 조금 구부정해질때가 있는데, 그럴때 벨트 윗부분이 붕 뜨는게 느껴져서 다시 허리를 펴게 됩니다.

그리고 평소 저는 장이 안좋아서 제 뱃살위에 손을 올리면 차가웠는데, 맨살위에 벨트를 착용했더니, 발열감이 너무너무 좋아서 핫팩대용으로 착용해도 될정도랍니다. 배가 따땃해서 정말 이것만으로도 좋아요!!

기분탓이겠지만, 뱃살이 조금 들어간 느낌도 있어요. 이거는 사이즈 측정을 정확하게 해봐야겠지만, 바지 허리부분이 조금 느슨해진게 느껴졌습니다. (기분탓일지도 모르겠지만 말이죠.. 하하하)

 

 

계속해서 사용해보고 느낌을 더 받아봐야겠습니다. 

다음엔 핏유어코어와 같이 구매한 핏유어힙에 대해 후기 남길게요~!

728x90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