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인에게 얻어먹고 너무 맛있어서 올리는 리뷰 - 와플대학 구리수택캠퍼스

 

저희 동네에 "와플대학" 이라는 디저트카페가 생겼어요.

처음 들어보기도 했고, 주중에는 디저트먹을 기회가 좀처럼 없어서 그냥 있나보다 정도였다가

회사 지인분이 사주신다고 해서(!!) 바로 전화주문하고 픽업을 다녀왔습니다!

 

제가 방문한 곳은 "와플대학 구리수택캠퍼스" 예요!

(상호가 대학이라 그런지 지점이 아닌 캠퍼스라고 칭하네요 ㅎㅎ)

 

운영시간 ☞ 매일 10:30 - 22:30

전화번호 031-566-9978

위치는 아래 지도에서 확인해주세요!

 

< 와플대학 구리수택캠퍼스 위치 >

 

 

큼지막한 와플사진이 붙어있는 이곳이 바로 와플대학 입니다!!

 

 

노랑노랑한것이 아주 산뜻해보여요!

와플은 물론 커피, 티(tea), 에이드, 젤라또 도 판매한답니다.

 

메뉴판을 못찍었네요..

메뉴가 엄청 많았어요. 나만의 메뉴를 만드는 방법도 있고...

 

제가 방문한 시간은 줄이 없을 때여서 다행인데,

사람이 몰리는 시간에는 엄청나게 긴 대기줄이 생겨요.

예전에 대기줄을 봤던터라 혹시나해서 전화해서 미리 주문을 했어요.

아참, 메뉴 이름들이 다 비슷비슷해서 전화주문할 때 조심하세요~!

 

 

메뉴 준비할 때 엄청많은 크림종류에 놀랐어요.

10가지 크림이라니.. 나중엔 나만의 메뉴도 도전해봐야겠어요.


제가 오늘 구매한 제품은 3가지인데요.

사진과 함께 소개할게요.

 

< 딸기 듬뿍 와플 >

기본 크림에 딸기가 듬뿍 들어간 와플이예요.

딸기를 좋아하는 제가 선택한 메뉴!!

와플대학에선 얼린 딸기가 아니라 생딸기만 사용한다고 해요.

그래서 부드~럽게 먹을 수 있었어요!

 

< 초코범벅 젤라또 와플 >

초코초코가 엄청 많이 들어가있고, 젤라또가 시원~하게 입안을 감싸줘요.

지인분이 엄청 맛있다면서 초코를 좋아한다면 강추한다고 소문냈어요. ㅋㅋㅋ

 

< 딸기 누텔라 젤라또 와플 >

긴 이름만큼 제일 비싼 와플(?) 이었어요.

바닐라맛 젤라또와 딸기, 그리고 악마의 소스 누텔라까지!!

맛이 없을 수가 없는 조합!!!

 

 

 

지인분이 사주지 않았다면 아마 먹어보지 못했을 와플대학의 와플!!

한번도 먹지 않은 사람은 있어도 한번만 먹은 사람은 없을듯 합니다!

 

디저트 카페의 새로운 맛을 먹어본거같아요 ㅎㅎ

와플 좋아하시는 분들 강추합니다! 한번 가보세요~!

 


수다쟁이 세이가 먹어본 다른 메뉴들

 

2020/03/15 - [맛집 리뷰] - 불맛 쭈꾸미볶음! - 내꾸미쭈꾸미 구리점

2020/03/29 - [맛집 리뷰] - 프랑스에서 건너온 베어커리 - 브리오슈도레(Briochedoree) 강남교보타워점

 

 

728x90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