을지로3가 삼겹살 회식장소 강추하는 뼈탄집



안녕하세요. 세이입니다. 오늘은 제가 이번에 발견한 맛집을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바로 을지로3가에 위치한 뼈탄집인데요. 이곳은 고기도 맛있지만 밑반찬과 사이드메뉴까지 모두 훌륭해서 대만족하고 온 맛집이었어요. 그럼 지금부터 자세히 알려드릴게요!

 


뼈탄집 을지로점

위치보기 : https://naver.me/57rTOj3x

영업시간 : 월~금 오전 11시 ~ 오후 11시 (라스트오더 10시)

토~일 오후 4시 ~ 10시 (라스트오더 9시)


 


프리미엄 숙성삼겹살 전문점
뼈탄집은 고급스러운 분위기 속에서 퀄리티 높은 음식 즐길 수 있는 고깃집이에요.
숙성고기 특유의 깊은 맛으로 입맛 제대로 저격하는데다 가격대도 합리적인 편이라 부담 없더라고요.
저희는 이날 숙성 뼈탄삼겹살이랑 숙성 삼겹살을 주문해서 먹었는데 둘 다 육질 야들야들하니 부드러워서 입에서 살살 녹았어요.

 

 


숯불직화구이의 풍미를 느낄 수 있는 곳
참숯 직화 방식으로 굽는 거라 기름기는 쫙 빠지고 육즙은 가득 차있어요.
훈연향 은은하게 베어들어 잡내 전혀 없고 씹을수록 고소함 폭발한답니다.
제가 그동안 먹어봤던 돼지고기 중 베스트라고 자부할 수 있을 정도로 제 스타일이었어요.

 

 


직원이 직접 고기 구워주는 서비스 제공
아무리 맛있는 고기라도 잘못 구우면 그 맛이 떨어지잖아요.
하지만 여긴 숙련된 직원분께서 처음부터 끝까지 신경 써서 구워주시니까 완벽한 상태로 맛볼 수 있었어요.
노릇노릇 윤기 좌르르 흐르는 비주얼 대박이죠
육즙 그대로 머금고 있어서 퍽퍽하지 않고 촉촉했답니다.

 

 


밑반찬도 정갈하고 맛있음
곁들여 먹을 반찬 가짓수 다채로워서 이것저것 조합해 먹는 재미 쏠쏠했는데요.
그중에서도 저는 파김치랑 와사비 곁들여 먹는 게 가장 맛있었어요.
와사비 살짝 올려서 먹으면 알싸한 매콤함이 기름기 싹 잡아줘서 깔끔하더라고요.
여기서 꿀팁 하나 드리자면 고추채절임 소스 듬뿍 찍어드시면 감칠맛 더욱 살아난답니다.

고기를 다 먹고 나서 먹은 뼈탄밥도 꼬돌꼬돌하니 맛있었어요.

 


단체석 완비되어 있어 회식 장소로 제격
을지로3가 삼겹살 맛집 뼈탄집은 넓고 쾌적한 매장 내부는 물론이고 프라이빗한 룸까지 마련되어 있어서 모임 회식 장소로 안성맞춤이에요.
자리 간격 널찍하게 떨어져 있고 테이블 사이에는 파티션 설치되어 있어서 편하게 식사할 수 있었어요.
분위기도 좋고 고기 퀄리티 훌륭해서 만족스러웠던 곳으로 추천드리고 싶어요.

 


재방문 의사 100%
뼈탄집에서 오랜만에 맛있는 고기 먹으며 즐거운 시간 보낼 수 있었는데요.
서비스도 친절하고 음식 하나하나 정성 가득 들어가 있어서 흠잡을 데 없더라구요.
가격대도 합리적인 편이라서 앞으로 자주 방문하려고 합니다. 여러분도 꼭 한번 가보세요 :)

 


여러분들도 맛있는 고기를 드시고 싶으시다면 꼭 한번 방문해보시길 바랍니다. 그럼 이상으로 오늘 준비한 포스팅을 마치도록 할게요~

728x90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