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너지 서플리먼트 시럽 히미나 내돈내산 후기


안녕하세요. 세이입니다. 요즘 날씨가 많이 더워지면서 쉽게 지치고 피로감을 느끼는 분들이 많으실 텐데요. 그래서 오늘은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는 에너지 서플리먼트 시럽 히미나 후기를 준비했습니다.

 

 


피로 회복 및 체력 보강에 도움 주는 히미나
요즘 회사 일이 바빠져서 에너지를 다 쏟았더니, 아침에 일어나는 게 힘들고 피곤하더라고요.
무기력증이랑 만성피로 시달리다 보니 이대로는 안되겠다 싶었는데, 지인을 통해 히미나라는 걸 알게 됐어요.
하루 1~2번 챙겨 먹기만 하면 되어서 꾸준히 섭취 중인데 확실히 전보다 컨디션 좋아진 느낌이에요.

 


활력 증진을 위한 에너지서플리먼트시럽히미나
에너지서플리먼트시럽히미나는 지친 일상 속 활기찬 생활을 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영양제예요.
타우린 아르기닌 카르니틴 비타민 등등 여러 가지 성분 들어있어 기력 보충에 큰 도움 되더라고요.
건강관리 위해서 이것저것 챙겨 먹지 않아도 이거 하나면 충분하니까 가성비 최고인 듯싶어요.

 

또한, 액체 형태라서 저같이 알약 삼키기 힘들어하는 분들도 부담 없이 먹을 수 있는데요.

가루나 알약 제형이었다면 소화 기관 약한 사람들은 더부룩함 느낄 수 있잖아요.
이건 액체형이라 바로바로 흡수되니까 속도 편하고 훨씬 더 빨리 기운 차릴 수 있었어요.

여기에 들어간 재료들 보면 다 천연 원료인데다가 식약청 인증받은 거라 안심하고 먹는 중이에요.
저뿐만 아니라 부모님께도 드렸는데 건강해지는 듯한 느낌 든다며 좋아하세요.

맛은 포도 농축액 들어가서 시큼(?) 달달하니 괜찮았어요. (솔직히 제 취향은 아니긴 합니다.. ㅋㅋ)

 


스틱형 개별 포장되어 휴대성 좋음

영양제 이것저것 챙겨 먹는 게 귀찮아서 매번 사놓고 제대로 못 먹고 버리는 경우가 허다했는데요.
히미나는 액상 형태라서 먹기 편하고, 에너지가 필요할 때 하루에 1~2포만 먹는거라 부담스럽지 않더라구요.
액상 타입인데다가 스틱형으로 개별 포장돼있어서 가방 속에 넣고 다니면서 언제 어디서나 먹을 수 있어요.
부피 큰 약통 들고 다닐 필요 없으니까 세상 간편하답니다. 

 

운동 전후나 야근 시 먹으면 효과적
요즘 회사일에 치여서 에너지를 다 쓰고 집에 터덜터덜하면서 오기 일쑤였는데,

에너지 보충 빠르게 할 수 있다 보니 피곤함도 덜하고 집중력 향상되는 거 같아요.
운동하거나 저처럼 일이 바쁠 때,  밤샘 공부할 때 커피 대신 마셔도 괜찮겠더라고요. 

 


 

지금까지 제가 직접 먹어보고 느낀 점들을 바탕으로 작성한 솔직한 리뷰였는데요. 저처럼 피로감 때문에 고민이신 분들이라면 꼭 한번 드셔보시길 권해드립니다.

 

 

https://naver.me/5Ghkx6UW

 

supplecare 히미나 액상 타우린 L-카르니틴 아르기닌 20g x 30포 : supplecare

supplecare 히미나 액상 타우린 L-카르니틴 아르기닌 20g x 30포

smartstore.naver.com

 

728x90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