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트하기 좋은곳 스타필드하남찜질방에서 힐링하고 왔어요~


안녕하세요. 세이입니다. 봄이 다가오는지 꽃샘추위가 오는 요즘 날씨!

이럴 땐 따뜻한 곳에서 몸을 녹이는 게 최고인 것 같아요.

그래서 얼마 전에 다녀온 찜질방 후기를 남겨보려고 합니다.

 

 

 

서울 근교 가볼만한 곳으로 추천하는 실내수영장찜질방 복합 공간

 

스타필드 하남은 규모가 굉장히 큰 쇼핑센터인데, 그 안에 "아쿠아필드"라는 복합시설이 있어요.
워터파크랑 찜질방 둘 다 이용할 수 있는데 저는 찜질하러 다녀왔어요.
주말이라 그런지 주차장 입구부터 차들이 줄지어 있어서 주차자리나 있으려나.. 걱정했는데,

주차장이 넓고, 순환이 잘되는 편이라 편하게 차 대고 입장했답니다.

 

반응형

 

 

다양한 부대시설을 갖추고 있어 하루 종일 놀기 좋은 곳

실내수영장, 찜질방뿐만 아니라 풋스파, 릴렉스존, 키즈존 등 즐길 거리가 많아 시간 가는 줄 모르고 놀았어요.
특히 저는 야외 풋스파에 발 담그고 바라보는 한강뷰가 너무 기분이 좋았어요. 

 

 

풋스파에서 바라본 모습

쾌적하고 깔끔한 시설이 돋보이는 찜질방

넓고 탁 트인 로비 곳곳에 휴식공간이 마련돼 있었는데요.
깔끔하게 정돈되어 있는데다 공기청정기도 설치되어있어 안심되더라고요.
안마의자도 여러 대 놓여있어서 기다리는 사람 없이 바로 이용할 수 있었어요.

 

 

 

아이들을 위한 키즈존 마련돼 있음

가족 단위로 방문하시는 분들 많으실 텐데요.
이곳은 어린이 전용 놀이방이 갖춰져있더라고요.

생각보다 좁은공간임에도 다양한 놀이시설이 있어서 아이들이 자유롭게 놀더라고요.

 

 

릴렉스 존에서 바라본 야외모습

편안하게 쉴 수 있는 릴렉스룸도 인기 만점

저는 프라이빗한 공간에서 여유롭게 휴식 취할 수 있는 릴렉스룸이 가장 기억에 남아요.

"성인전용" 이라고 큼직하게 적혀있어서, 조용한 분위기에서 정말 편하게 있었어요.
안락한 의자에 누워 개인 모니터로 TV 시청하거나 음악 감상할 수 있는데,
사운드 시스템 빵빵해서 마치 영화관 온 듯한 기분이에요. 

 

 

맛있는 식사도 할 수 있네!

구내식당 밥도 너무 맛있었어요.

특히 제가 좋아하는 파육개장이 있어서 주문해봤는데, 매콤하니 너무 맛있게 먹었답니다!

다른 테이블에서 치킨+맥주를 먹는데, 저것도 맛있겠다.. 느껴질만큼 모든 음식들이 다 맛깔스러워보였어요!

 

 

 

가족 또는 연인과 함께 가기 좋은 하남의 명소

 

겨울데이트코스추천 하는 스타필드하남찜질방은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복합 엔터테인먼트 공간이기 때문에 친구 혹은 연인끼리 와도 좋지만 어린아이 동반한 가족 단위 손님들에게도 제격인 곳이에요.
주차비 무료라서 주차 걱정도 없고 부대시설 완벽하니 하루 종일 놀아도 지루할 틈이 없답니다.
한번 방문하면 또 가고 싶어질 만큼 매력 넘치는 곳이니 여러분도 시간 내서 꼭 한번 놀러 가보시길 바라요.

 

 

여러분도 이번 주말에는 가족, 연인, 친구와 함께 스타필드 하남에서 즐거운 시간 보내보시는 건 어떨까요? 지금까지 아쿠아필드 하남 방문 후기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