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 스타벅스 서머 e프리퀀시 연계상품 트래블 스티커 세트 출시!

 

 

 

안녕하세요 세이입니다!

바로 오늘! 5월 21일(목)부터 스타벅스 서머 e프리퀀시가 시작되었습니다. 짝짝짝!!

 

이번에도 많은 분들이 참여할거라 예상되는 이벤트가 아닐까 싶은데 말이죠~!

오늘 오후에 스타벅스 앱 What's New? 를 통해 알게된 반가운 소식! 

바로 2020 스타벅스 서머 e프리퀀시 연계상품이 출시되었습니다!!

 

바로 그 출시상품을 알려드리려고 이렇게 포스팅을 하게되었답니다.

어떤 제품이 출시되었는지 아래 내용을 꼭 확인해주세요~!


< 2020 스타벅스 서머 e프리퀀시에 대해 알고싶다면 이전 포스팅부터 보고오기! >

2020/05/15 - 2020 스타벅스 여름 e프리퀀시 5월 21일부터 시작!!

 

2020 스타벅스 여름 e프리퀀시 5월 21일부터 시작!!

매년 시작되는 스타벅스 서머 프리퀀시 일정이 공지되었습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스타벅스 프리퀀시가 무엇인지부터 썸머 프리퀀시의 컨셉 및 기간, 증정품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 스�

yewon-sei.tistory.com


21일 00시가 된 시점부터 스타벅스 앱에 보여지게된 e프리퀀시 화면

 

 

 

노을지는 바다를 풍경으로 한 이미지가 너무나도 이쁘네요~!

 

미션 음료는 특정 음료가 아니라 여름!하면 떠오르는 블렌디드, 프라푸치노, 리저브 제조음료 로 지정되었습니다.

선택의 폭이 넓어서 좋네요. ^^

 

이번 증정품은 수량이 한정되어있고, 7월 22일까지 교환을 못하거나 수량이 종료되면 무료음료(Tall) 쿠폰 2장으로 대체증정된다고 합니다. (또르르..)

 

또한, 서머체어 중 그린색상은 판매도 한다고 하네요. (금액 33,000원)

 

 

바로 이 의자입니다. ㅎㅎ (하늘색도 해주지... ㅠㅠ)

 

아쉬움을 달래며 오늘 진짜 전달할 소식!

바로 이번 e프리퀀시의 증정품인 서머 레디백에 부착가능한 "트래블 스티커 세트 2종" 입니다!!

 

 

 

레디백에 붙여진 트래블 스티커 세트~!

너무 귀엽지 않나요?

저는 개인적으로 서머 트래블 스티커 세트가 눈에 들어오네요 ㅎㅎ

레디백이 아니어도 다른 에코백에도 부착하면 너무 귀여울거같아요!

 

큰 이미지로 자세히 보도록 할게요~!

 

<스타벅스 트래블 스티커 세트>

 

 

 

<서머 트래블 스티커 세트>

 

 

 

너무너무 귀여운 스티커예요~!

실물을 구매하게되면 실물사진도 첨부해보도록 할게요^^

이번 여름 스타벅스 e프리퀀시 이벤트와함께 시원한 여름이 되었으면 좋겠네요!

블렌디드 먹으러가야지~~

 

728x90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